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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조회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에 주문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현황에 송장번호를 선택하시면
해당업체 배송조회에서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가 되지않는 경우

월드프린팅 [고객센터02-2263-3382]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로젠택배 배송 확인 사이트




배송이 잘못되었을 때 언제까지 이의제기가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 제작사, 운송회사 등의 실수를 판단 후 평가처리 됩니다.

단, 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이 완료된 후의 발생한 사고(분실,훼손 등)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인쇄기간은 상품 및 옵션설정에 따라 다르며,
주문 시 상품정보에 표기된 제작기한을 확인해 주세요.
누락되거나 인쇄공정 상의 문제로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인쇄 후 가공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3~5일정도 추가 기간이 발생됩니다.

2. 검수과정을 거쳐 택배 또는 퀵 배송되며, 발송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며,
송장번호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평균적으로 발송 다음날(주말, 공휴일 제외) 수령이 가능하오나
불가피한 문제로 인해 지체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문제 : 검수 중 불량확인/기상 상태/해당 지역 택배영업소 사정/수령인 연락두절/지역적 특성(도서산간, 해외배송) 등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 제작사, 운송회사 등의 실수를 판단 후 평가처리 됩니다.

단, 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이 완료된 후의 발생한 사고(분실,훼손 등)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나 추가 사항이 있으실 경우

월드프린팅 [고객센터02-2263-33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AM 9:00 ~ PM 07:00
토.일.공휴일 휴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확인] 클릭 후 배송조회 버튼을 통해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조회 후 배송문의는 해당지국으로 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해외배송 직배송은 안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해외배송업체와 거래를 맺고 그쪽으로 배송비 입금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해외배송업체가 접수번호와 상호를 알고 제품을 찾으러 오면 출고해드리는 것만을 하게 됩니다.
접수한 인쇄파일이 조판전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확인 > 상세보기 > 배송지정보란에서 고객님이 직접 배송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마이페이지 > 주문확인 메뉴 주문상세내역에서 주문한 상품의 현재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상황에서 “배송중”으로 확인되면 배송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미 조판이 들어가서 변경이 안될 경우, 부득이하게 배송방법을 변경하고자 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라 배송지가 각기 다르다면 각각 주문번호를 다르게 별도접수를 해야 합니다.
상단 마이페이지메뉴 좌측에서 주문확인 >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추적은 출고가 이루어진 이후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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