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전체 메뉴 열기

고객센터

home고객센터 > FAQ

본문

FAQ 검색

번호 분류 제목
구 홈페이지 접속이 문제가되는경우는 2가지 입니다.
연결문제진단을 (재대로눌러 풀리는 경우)와.
(재대로 눌렀지만 풀리지않는 경우)인데.. -> 이경우 통신사가 kt라는걸 알수있었습니다.
나머지 lg 또는 sk는 연결문제진단을 누르면 풀립니다.
kt이며 구홈페이지 접속을 하려했을때 연결문제진단이 뜨고 진행이안된다면

kt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셔서 조치사항을 전달 받으시기바랍니다.
이전에 인터넷 사용접속기록 (쿠키) 을 삭제해주시기바랍니다.
URL이 바뀌었는데 쿠키는 예전 URL을 기억을하고있어서 충돌이 일어나고있습니다.
우선적으로 URL삭제를 해주시고 다시한번시도해주시기바랍니다.

순서) 1. 인터넷 익스플로러 -> 2. 도구 -> 검색기록삭제 ,임시인터넷파일, 쿠키및 웹사이트 데이/기록 체크후 삭제
->3. F5(새로고침)을 누르고 다시 이전 쇼핑몰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접속가능합니다.

혹시나 뜨지않는다면 바로 창을 끄지마시고 "연결문제추가진단"을 꼭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연결문제추가진단을 꼭 클릭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구 홈페이지가 뜨는걸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위에 경우가 안되신다면 ↙아래방법으로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으로 다운로드를 해서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바랍니다

- https://www.google.com/chrome/

2. 크롬을 다운받으신후 http://www.wdprint.kr/wdprint 접속해주신후 왼쪽상단에 구홈페이지 들어가기를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 또한 연동 오류일수있으니 켜놓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뜨는걸 확인했습니다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시일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원이면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거래완료 후 5일이내에 신청하셔야 하며,
전월의 주문완료 마감된 거래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수정하실수 있으며

상단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회원 탈퇴"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한번 탈퇴를 신청하시면 번복이 되지 않으며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철저하게 보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전자상거래 확립과 질서 유지를 위하여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 10023호)

저희 홈페이지는 안전하게 고객님의 정보를 보관하며 관리되고 있습니다.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ID/PW 찾기를 이용하시면 고객확인 (SNS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1